의대생 자율 휴학'을 정부가 승인하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4회 작성일 24-10-30 19:10본문
협의체 조건으로 내건 '의대생 자율 휴학'을 정부가 승인하면서 파란불이 켜졌기 때문이다.
의협대의원회가 내달 임현택 회장의 불신임 안건을 표결에 부친 점도 이목을 끈다.
의료계 관계자는 "의협에 새로운 지도부가 들어설 경우, 전공의·의대생 단체에 입장 변화가 생길 수도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전날(29일) 의협대의원회운영위원회는 임 회장 불신임 안건과 의협 비대위 구성안 등을 상정하고 안건을 논의할 임시대의원 총회 일정을 내달 10일로.
임 회장은 이날 오후 "저의 불신임안이대의원회에 발의돼 회원 여러분께 큰 심려를 끼쳐 드린 것에 대해 매우 송구하게 생각한다.
의협대의원회는 29일 저녁 긴급 운영위원회를 열고 다음 달 10일 오후 2시 의협 회관 대강당에서 임총을 열기로 확정했다.
존경하는 회원 여러분, 저의 불신임안이대의원회에 발의돼, 회원 여러분께 큰 심려를 끼쳐 드린 것에 대해 매우 송구하게 생각합니다.
의협대의원회운영위원회는 29일 긴급회의를 열고 이 같은 내용을 결정해 공고했다.
이에 따라 긴급 임시대의원총회가 11월 10일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의협대의원회운영위원회는 임 회장 불신임(탄핵) 및 비상대책위원회(비대위) 설치 안건 등을 표결에 부칠 임시 대의원 총회 일정을 결정하는 회의를 열어 다음 달 중순쯤 임시 총회를 개최한다고 하니 지켜볼 일이다.
이변이 없다면 그의 탄핵은 통과될 것으로 보인다.
정부 추진 의료 개혁에 강경 대응으로.
대한의사협회대의원회(의장 김교웅)가 의협회장 불신임 건 등으로 29일 긴급 임시대의원총회를 공고했다.
임시총회는 11월 10일 오후 2시 의협회관 지하 대강당에서 열린다.
아울러 이번 임시총회에서는 정부의 의료농단 저지 및 의료 정상화를 위한 대한의사협회 비상대책위원회 구성에 대한 안건도 처리된다.
토지등소유자 전체회의가 조합 총회와 비슷한 위치에 있기 때문에대의원회개념안에 있던 것을 밖으로 빼 놓았다.
그래서 아래와 같이 적용된다.
공공지원이 아닌 경우 : 관계 법령(도시 및 주거환경정비법등) > 국토교통부 기준 > 정관등 (추진위원회 운영규정 포함) > 조합대의원회, 신탁업자가.
의협대의원회가 내달 10일 임현택 회장 탄핵(불신임) 여부를 표결에 부치기로 결정해서다.
의협대의원회운영위원회는 전날(29일) 오후 8시에 연 긴급 화상회의를 열고, 내달 10일 오후 2시 의협회관에서 긴급 임시 대의원 총회를 열어 '임 회장 불신임' 안건과 '정부 의료농단 저지·의료 정상화를 위한 의협.
‘막말’과 부적절한 합의금 요구 등으로 논란을 빚던 임현택 대한의사협회(의협) 회장에 대해 의협대의원회가 다음달 10일 불신임 투표를 진행한다.
의협대의원회조병욱 대의원은 “의대 증원 문제와는 별개로도 윤석열 대통령이 진행하는 의료개혁이라고 하는 것이 진행되면서 생긴 문제들이 있다”며.
의협대의원회운영위원회는 지난 29일 시도 의사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긴급 회의를 열고 임 회장 불신임안과 비상대책위원회 설치안을 다음 달 10일 임시 대의원 총회에 상정하기로 했다.
임시대의원 총회는 대의원은 3분의 2 이상이 출석한 가운데, 출석 대의원 3분의 2 이상 찬성하면 회장 불신임 안건이.
- 이전글In suspected non-su 24.10.30
- 다음글The Whole Story About Last Wills And Testaments 24.10.3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