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에서 4%p 정도 앞서는 것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4-11-04 17:30본문
그다음에위스콘신에서 3에서 4%p 정도 앞서는 것으로 나왔고요.
지금 NYT, 뉴욕타임스 조사에서도위스콘신에서 해리스가 앞서고 있다.
▶김어준 : 지도 한번 띄워봐 주세요, 지도.
예전에 우리가 써먹었던 지도 있는데.
미국 대선을 바라볼 때 전국 지지율이 높네, 낮네 이거는 이제 아무 의미가 없고.
네바다‧노스캐롤라이나‧위스콘신‧조지아에서 공화당 대통령 후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 근소한 우위를 보였다.
주별로는 펜실베이니아 1527명,위스콘신1305명, 애리조나 1025명, 네바다·노스캐롤라이나 각 1010명, 조지아 14명, 네바다 998명 등을 상대로 실시됐으며, 주별.
그러나 펜실베이니아,위스콘신등 경합주를 포함한 7개주는 선거 당일 아침에야 우편투표물을 개봉해 분류·확인하는 작업을 허용한다.
경합주로 꼽히는 7개(펜실베이니아, 미시간,위스콘신, 조지아, 노스캐롤라이나, 애리조나, 네바다 등) 중 가장 많은 수다.
문제는 펜실베이니아주가 미국.
펜실베이니아, 미시간,위스콘신, 조지아, 노스캐롤라이나, 애리조나, 네바다가 경합주다.
7개 경합주를 제외한 43개 주와 워싱턴DC에서 민주당과.
해리스 부통령에게 가장 가능성이 큰 승리 공식은 펜실베이니아(선거인단 19명), 미시간(15명),위스콘신(10명) 등 북부 3개 주를 모두 가져가 선거인단 270명을.
승패는 7개 경합주(위스콘신, 미시간, 펜실베이니아, 노스캐롤라이나, 조지아, 애리조나, 네바다)에서 나올 것으로 보인다.
지난주까지만 해도 선거 분석사이트 538에 따르면 양당 후보의 지지율은위스콘신해리스 +0.
2%포인트(p), 네바다 트럼프 +0.
2%p, 펜실베이니아 트럼프 +0.
3%p, 미시간 해리스 +0.
다음은 이번 대선 결과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칠 경합주 7곳(조지아주·노스캐롤라이나주·펜실베이니아주·미시간주·애리조나주·위스콘신주.
▲위스콘신주(10명) 5일 밤 9시(한국시각 6일 오전 11시) 투표가 끝난다.
집계 결과는 카운티에 따라 다르다.
위스콘신주 카운티 대부분은 선거 당일 개표 결과를.
트럼프는 지난달 30일위스콘신주 유세에서 불법 이민자에 의한 성폭력 등 강력 범죄 문제를 거론하면서 “나는 여성들이 좋아하든 싫어하든 그렇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는 여성의 의사는 신경 쓰지 않겠다는 취지로 읽힌다.
그는 지난 6월에는 뉴저지에서 이종격투기(UFC) 경기를 관람했고 지난달에는.
현재 경합주로 꼽히는 지역으로는 펜실베이니아와 미시간·위스콘신·조지아·노스캐롤라이나·애리조나·네바다 등 7개 주입니다.
뉴욕타임즈와 시에나대학은 현지시간으로 지난달 24일부터 3일까지 해당 지역의 투표의향 유권자를 조사했는데요.
그 결과 해리스 부통령은 네바다와 노스캐롤라이나·위스콘신.
<카멀라 해리스 / 부통령(현지시간 지난달 30일> "위스콘신여러분, 미리 투표하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우리 생애 가장 중요한 선거 중 하나가 6일 남았기 때문입니다.
" <도널드 트럼프 / 전 미국 대통령(현지시간 3일)> "우리는 엄청난 수의 사전투표를 얻었고, 누구도 믿을 수 없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우선 에이만 하비브 미국 퍼듀대학교 교수가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한 근접 및 초근접 센싱: 기회와 도전 과제', 송가오 미국위스콘신-메디슨대학교 교수가 '공간 인공지능의 기회와 도전 과제', 웽 치하오 홍콩 폴리텍대학교 교수가 '지구의 도시 환경을 지속 가능하게 만들기 위한 지구 관측.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