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분 매각 시도를 당장 중단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6회 작성일 24-11-04 16:45본문
한미약품이 한미사이언스에 회사 지분 매각 시도를 당장 중단하라고 촉구했다.
매각 방식은 특정 사모펀드라고 지적했다.
박재현한미약품대표이사(사진)는 4일 입장문을 통해 "이 시간 부로 한미사이언스에 제안한다.
외부세력 개입 중단을 선언한 만큼, 특정 사모펀드에 회사를 매각하는 방식, 또는 제3의.
박재현한미약품사장이한미약품의 독립경영을 비판하는 한미그룹 계열사 대표단의 성명서 관련 입장을 밝혔다.
박재현 사장은 오너 독재 경영의 폐해를 여실히 드러낸 이번 한미사이언스의 일부 계열사 대표들의 성명 발표에 깊은 유감을 표한다고 밝혔다.
박 사장은 이번 성명 발표에 참여한 계열사 대표 중.
4일 박재현한미약품대표는 보도자료를 통해 "오너 독재 경영의 폐해를 여실히 드러낸 이번.
외부세력 개입 중단엔 환영 뜻 밝혀 박재현한미약품대표한미약품은 그룹사 대표단의 독립 경영 지적을 두고 유감을 표하며 사모펀드 등에 지분을 매각하는 행위를 중단해달라고 4일 밝혔다.
한미약품은 보도자료를 통해 "오너 독재 경영의 폐해를 여실히 드러낸 이번 한미사이언스의 일부 계열사 대표들의.
독자경영 체제 도입 여부를 놓고, 오너 일가 분쟁이 이어지고 있는한미약품의 내부 갈등이 점점 더 심해지고 있다.
한미그룹 계열사 대표들이 한국제약산업과 한미그룹의 미래를 위한 공동 성명서를 발표하고, 실체가 불분명한한미약품의 독립경영을 비판했다.
이에 대해 박재현한미약품대표이사는 "오너 독재.
한미약품을 제외한한미약품그룹 계열사 대표들이한미약품의 독립경영 실체가 불분명하다며 외부세력의 개입 중단을 촉구하자 박재현한미약품대표가 유감을 표명했다.
오히려 한미사이언스에 특정사모 펀드나 제3의 기업에 지분을 매각하려는 시도를 중단하라고 촉구했다.
오너 일가의 경영권 분쟁이.
한미약품그룹 계열사 대표들이한미약품의 독립경영 선언을 비판하는 성명을 낸 가운데,한미약품은 "지분 매각 시도를 중단하라"며 맞받아쳤다.
4일한미약품에 따르면 박재현한미약품대표는한미약품그룹 계열사 대표들의 공동 성명 발표에 대해 "오너 독재 경영의 폐해를 여실히 드러냈다"며 "깊은 유감을.
한미약품(128940)을 제외한 한미그룹 계열사 대표들이 지주사 한미사이언스(008930)를 통해 한미그룹 사내망에 공동 성명서를 발표했다.
한미그룹 계열사 대표단 성명 (자료=한미사이언스) 4일 한미사이언스에 따르면 이번 성명서에는 북경한미약품임해룡 총경리, 한미정밀화학 장영길 대표이사, 온라인팜 우기석.
"외부세력 개입 중단 선언 환영"…"그룹 매각 시도, 반대" 강조 박재현한미약품대표이사가 4일한미약품그룹 계열사 대표단의 성명 발표와 관련해 "깊은 유감을 표한다"며 "오너 독재 경영의 폐해를 여실히 드러낸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박 대표는 "이번 성명 발표에 참여한 계열사 대표 중, 올해 3월 당시.
한미약품을 제외한 한미그룹 계열사 대표들은 4일 사내망에 공동 성명서를 발표하고,한미약품의 독립경영을 비판했다.
성명서에는 북경한미약품임해룡 총경리와 한미정밀화학 장영길 대표이사, 온라인팜 우기석 대표이사, 제이브이엠 이동환 대표이사, 한미사이언스 헬스케어사업부문 박준석 부사장 등.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