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탄핵 촉구 집회가 열렸습니다 > 고객센터

본문 바로가기

대통령탄핵 촉구 집회가 열렸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1-05 06:05

본문

◀ 앵 커 ▶ 오늘도 대구에서는 윤석열대통령탄핵 촉구 집회가 열렸습니다.


https://digiverse.kr/


시민들은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를 추모하는 한편, 윤대통령에 대한 체포영장 집행 무산에 분통을 터트렸습니다.


윤대통령을 체포하고, 탄핵해야 한다는 목소리는 점점 더 커지고.


[앵커] 주말인 오늘(4일) 국민의힘이 비상의원총회를 열고 윤석열대통령체포 시도에 대한 당 차원 대응 방향 등을 논의합니다.


국회 탄핵소추단이 윤대통령탄핵 사유에서 내란죄를 철회하기로 한 부분과 관련된 언급도 나올지 관심입니다.


윤석열대통령이 지난달 7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 청사에서 대국민 담화를 하고 있다.


바로 잡아야 한다”고 말한 것으로 조사됐다.


하지만 지금은 합법적인 영장마저 거부한 채 관저에서 한 발짝도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헌정 역사에서 정말 유례없는 일입니다.


4일(현지시간) 백악관 보도자료에 따르면 조 바이든대통령은 이날 미국.


[앵커] 공수처의 체포 영장을 마주한 윤석열대통령은 비상계엄 사태를 주도한 내란 우두머리와 직권남용 혐의를 받습니다.


특히 탄핵안 가결 전인 지난해 12월 12일 대국민 담화는 윤대통령혐의를 극명하게 방증하는데요.


지난 3일 윤석열대통령관저에 진입하는 윤갑근(왼쪽) 변호사와 김홍일 변호사 모습 (사진 / 뉴시스) 윤석열대통령측이 헌법재판소의 일괄 기일 지정을 두고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등 다른 정치인 사건과의 형평성 문제까지 거론하며 반발했습니다.


[앵커] 서울 한남동 윤석열대통령관저 앞에서 진행 중인 탄핵 찬반 집회는 밤샘 농성으로 이어졌습니다.


특히 윤대통령체포 영장 집행 가능성에 긴장감도 고조되고 있습니다.


4일 오후 3시32분께 서울 용산구 한남동대통령관저 인근에서 신자유연대 등 보수단체가 집회를 이어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표자 : 신동혁 | 사업자등록번호 : 684-67-00193

Tel. : 031-488-8280 | Mobile : 010-5168-8949 | E-mail : damoa4642@naver.com

경기도 시흥시 정왕대로 53번길 29, 116동 402호 Copyright © damo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