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군사 기술 이전을 요구할 수 > 고객센터

본문 바로가기

단 군사 기술 이전을 요구할 수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4-10-29 20:59

본문

특히 북한이 군을 파병한 대가로 미사일 프로그램을 포함한 첨단 군사 기술 이전을 요구할 수 있다는 전망도 나온다.


국가정보원은 이날 비공개국정감사에서 최 외무상의 러시아 방문에 대해 "고위급 채널을 통한 추가 파병, 반대급부 등 후속 협의를 했던 것으로 본다"고 분석한 것으로 전해졌다.


국회 정보위원회 간사인 국민의힘 이성권, 더불어민주당 박선원 의원은 이날 국가정보원에서 비공개로 열린국정감사브리핑을 통해 이같이 밝혔다.


박 의원은 "'지난 몇 년 동안 11차례 우리나라에 (북한이) 무인기 침투를 시킨 주제에 대한민국에 대해 항의할 것(명분)이 있느냐'는 발언이 있었다"고 전했다.


정몽규 대한축구협회 회장이 최근 질타를 온 몸으로 받았던국정감사와 관련한 소회를 밝혔다.


적절한 절차를 밟았다는 뜻을 재차 확인했다.


제주위파크 모델하우스


정몽규 회장은 29일 저녁 8시 서울시 동대문구 회기동에 자리한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2023 AFC 어워즈 시상식에 호스트 협회장 자격으로 참석했다.


국회 정보위원회 국정원국정감사.


국정원은 이날 서초구 내곡동 청사에서.


국정원은 오늘(29일) 국회 정보위원회국정감사에서 "이들이 기본적 전투 훈련을 받았기 때문에, 전투 능력을 낮게 평가해선 안 된다"며 이같이 말했다고 여야 정보위 간사가 전했습니다.


국정원은 또 북한이 지난 9일 평양에 추락한 무인기가 백령도에서 이륙했다고 주장하는 데 대해 "남남갈등 유발을.


뉴진스 멤버들이 직접 나서 민 전 대표의 복귀를 요구했고, 이 과정에서 멤버 하니의 직장 내 따돌림 논란이 일어 올해국정감사의 주요 쟁점으로 다뤄졌다.


민 전 대표는 지난달 서울중앙지법에 어도어 임시주주총회 소집 및 어도어 사내이사 재선임을 위한 가처분 신청을 냈다.


대표직 해임은 하이브와 맺은.


국가정보원은 이날 국회 정보위원회국정감사에서 파병 사실이 주민에게 알려져 확산되는 것을 의식한 북한 당국이 보안 대책 마련에 고심하고 있다고 보고했다.


정보위 국민의힘 간사 이성권 의원은 “북한이 군내 비밀 누설을 이유로 휴대전화 사용을 금지하고 병사들 입단속을 하고 있다는 국정원 보고가.


오늘(29일) 국가정보원에서는 국회 정보위원회국정감사가 진행됐습니다.


북한군의 러시아 파병이 핵심 이슈였는데요.


북한군 고위급 장성의 쿠르스크 전선 투입 가능성도 제기됐습니다.


대형 연예기획사 하이브가 다른 회사 소속 연예인들의 외모를 품평하는 듯한 내용이 담긴 내부 보고서를 만든 사실이 지난주국정감사에서 공개됐습니다.


미성년자를 대상으로 한 부적절한 표현으로 비판을 받았는데, 논란이 커지자 하이브가 닷새 만에 사과했습니다.


대한축구협회는 홍명보 대표팀 감독 선임 등을 둘러싼 각종 논란 속에 문화체육관광부 감사를 받고 있으며, 최근 국회국정감사에서도 도마 위에 올랐다.


정 회장은 "제가 (인판티노 회장에게) 여러 가지로 잘 설명해 드렸다.


감독 선임에 관해선 FIFA에서도 보고를 많이 하긴 했는데, 잘 이해가 안 된다는 말씀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표자 : 신동혁 | 사업자등록번호 : 684-67-00193

Tel. : 031-488-8280 | Mobile : 010-5168-8949 | E-mail : damoa4642@naver.com

경기도 시흥시 정왕대로 53번길 29, 116동 402호 Copyright © damo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