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시간) 기준 마이크로스트래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4-12-24 11:25본문
23일(현지시간) 기준 마이크로스트래티지.
보고서에서는비트코인생태계, 인프라, 밈 코인, AI, TON 생태계를 5대 성장 섹터로 선정했으며, 2025년에는 트럼프 행정부의 친암호화폐 정책이 시장에 긍정적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했다.
23일(현지시간) 더블록에 따르면, HTX 벤처스는 2024년 연례 보고서에서 암호화폐 산업의 핵심 성장 분야로.
이에 따라 알트코인,비트코인등 책 제목에 '코인'이 들어간 도서의 출간도 증가했다.
제목에 '코인' 키워드가 포함된 경제경영서는 10종에 그쳤던 지난해에 비해 올해는 42종이 출간되며 눈길을 끌었다.
트럼프의 대통령 당선과 함께 다가올 코인 시대를 예견하는 '트럼프와 함께하는 알트코인 대폭등.
지난 5월 일본에서 발생한 대규모비트코인절취 사건의 진상이 밝혀졌다.
일본 경찰당국은 북한의 해커집단이 이 사건의 배후임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경찰청과 경시청은 24일에 이러한 사실을 밝혔으며, 절취된비트코인의 규모는 약 4천500억원에 해당한다고 발표했다.
조사 결과, 북한 정찰총국과 연관된.
소형 투자자들이비트코인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커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가상화폐시장 분석기관 크립토퀀트의 조사에 따르면,비트코인1개 미만을 보유한 투자자들이 전체비트코인의 약 9.
5%를 소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러한 정보는 마켓워치에 의해 23일(현지시간) 보도되었다.
지난 5월 일본에서 발생한 4500억원 상당의 대규모비트코인유출 사건이 북한 해커 조직 소행인 것으로 드러났다.
24일 아사히신문 등 일본 현지 매체에 따르면 일본 경찰청과 미국 연방수사국(FBI)은 공동 수사를 통해 북한군 대외 공작기관 정찰총국과 관련된 집단 '트레이더 트레이터'(Trader Traitor).
지난 5월 일본 가상자산 거래소를 폐업으로 이끈 4500억원 상당의비트코인부정 유출 사건이 북한 해커 집단의 소행으로 확인됐다.
24일 일본 공영 NHK 방송·요미우리 등에 따르면 일본 경찰청은 이날 성명을 통해 지난 5월 자국 가상자산 거래소 'DMM비트코인'에서 북한 해커 집단 '트레이더 트레이터.
또한 홍콩은비트코인과 이더리움 같은 유동성이 높은 가상자산 거래만 허용하며 알트코인과 같은 변동성이 큰 가상자산에 대한 투자를 금지하고 있다.
블룸버그는 이러한 제한이 가상자산 기업들이 홍콩 대신 다른 지역으로 눈을 돌리게 하는 주요 원인이라고 분석했다.
컨설팅 회사 TRM 랩스의 안젤라 앙.
일본과 미국 수사당국이 일본의 한비트코인거래소로부터 482억 엔(약 4500억 원)이 유출된 사건은 북한 해커 집단의 소행인 것으로 결론 내렸다.
일본 NHK 방송과 요미우리신문 등에 따르면, 24일 일본 경찰청과 미국 연방수사국(FBI)은 북한 해커집단 '트레이더-트레이터'(Trader-Traitor·TT)가 지난 5월.
연방준비제도(Fed)의 매파적 발언과 시장 변동성에도 불구하고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이 유입을 주도했다.
23일(현지시간) 더블록에 따르면, 코인셰어스(CoinShares) 보고서에서 글로벌 디지털 자산 상장지수상품(ETP)이 지난주 3억800만 달러의 순유입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